자유게시판
현재 제가 가지고 잇는 케릭이..
물총란지에/백탱티치엘/찔기시벨린/찔기나야/물복이자크/인형아나이스/찔기루시안 있습니다.
화염클로에/찔기밀라 는 잇지만 음.. 렙 안올리고 잇음
저 위에 적은 7케릭은 155대 시벨린만 130대..ㅋ;
무자본이거든요. 하나 맘잡고 해볼라는데 추천좀 해주세요.
이자크는 실수로 물복으로 해서..ㅋㅋ
꼭 저중에 아니라도 되요~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내가전설이야2012.07.26탱크루시안 추천 합니다~ 무자본 들이 키우기 좋은 케릭이죠 ㅋ 그리고 클라드에서 무료로 재분배 한번 받을수 있는데요 거기선 스타일까지 변경가능 합니다. 참고 하세요~ -
하이아칸 란크란체2012.07.26............?! 세이라 개당 100에 팔리던데.. 그리고.. 무엇보다 1급품은 얻는데 소요시간이.. -
하이아칸 란제☆2012.07.26다른방법은 점핑퀘 120부터 하얀숲가서 걍세이라노가다질하면 윙10장은 그냥 모임 ㅋㅋ -
하이아칸 란크란체2012.07.26물론 9000이 많은 돈은 아니지만.. -
하이아칸 란크란체2012.07.26테클 걸려고 댓글 달앗나 내 말은 그게 아닙니다. 당연히 돈은 있죠 9000정도 하지만 무자본으로도 할만한 케릭을 추천받고 싶은겁니다. 언더스탠? -
네냐플 aaflgiwe112012.07.26그냥 무식하게 점핑으로 렙만 줄창올려댔나보네.. 저거 키우면서 100부터 점핑이벤 수동2층노가다 했으면 윙10장이상 모였겠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