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자 점검하는김에 추천좀 받아볼랍니다.

하이아칸 란크란체 2012-07-26 09:37 759
란크란체님의 작성글 6 신고

 

현재 제가 가지고 잇는 케릭이..

 

물총란지에/백탱티치엘/찔기시벨린/찔기나야/물복이자크/인형아나이스/찔기루시안 있습니다.

 

화염클로에/찔기밀라 는 잇지만 음.. 렙 안올리고 잇음

 

저 위에 적은 7케릭은 155대 시벨린만 130대..ㅋ;

 

무자본이거든요. 하나 맘잡고 해볼라는데 추천좀 해주세요.

 

이자크는 실수로 물복으로 해서..ㅋㅋ

 

꼭 저중에 아니라도 되요~

전체 댓글 :
6
  • 루시안
    하이아칸 내가전설이야
    2012.07.26
    탱크루시안 추천 합니다~ 무자본 들이 키우기 좋은 케릭이죠 ㅋ 그리고 클라드에서 무료로 재분배 한번 받을수 있는데요 거기선 스타일까지 변경가능 합니다. 참고 하세요~
  • 란지에
    하이아칸 란크란체
    2012.07.26
    ............?! 세이라 개당 100에 팔리던데.. 그리고.. 무엇보다 1급품은 얻는데 소요시간이..
  • 란지에
    하이아칸 란제☆
    2012.07.26
    다른방법은 점핑퀘 120부터 하얀숲가서 걍세이라노가다질하면 윙10장은 그냥 모임 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란크란체
    2012.07.26
    물론 9000이 많은 돈은 아니지만..
  • 란지에
    하이아칸 란크란체
    2012.07.26
    테클 걸려고 댓글 달앗나 내 말은 그게 아닙니다. 당연히 돈은 있죠 9000정도 하지만 무자본으로도 할만한 케릭을 추천받고 싶은겁니다. 언더스탠?
  • 이자크
    네냐플 aaflgiwe11
    2012.07.26
    그냥 무식하게 점핑으로 렙만 줄창올려댔나보네.. 저거 키우면서 100부터 점핑이벤 수동2층노가다 했으면 윙10장이상 모였겠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