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설치중에러 급합니다!

네냐플 꼬락내 2012-07-25 22:49 368
꼬락내님의 작성글 2 신고

테일즈설치중에 

설치과정에서에러가발생했습니다. 

 

이러뜨면서 설치가안되는데 왜그런건지아시는분 답좀 ㅠㅠ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득템전문케릭
    2012.07.26
    그냥 에러.이러면 우리가어떻해알아 무슨에런지 알아야 뭔예기를하던말던하지...그냥 설치중 에러 이렇게만뜨냐?참..머리안돌아가..내가너라면 무슨에런지 영어몰라도 쓰는건알잖아?
  • 조슈아
    네냐플 양파맛감자칩
    2012.07.26
    용량이나 램부족 때문이 아닐까용 ㅎ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