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설치중에
설치과정에서에러가발생했습니다.
이러뜨면서 설치가안되는데 왜그런건지아시는분 답좀 ㅠ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득템전문케릭2012.07.26그냥 에러.이러면 우리가어떻해알아 무슨에런지 알아야 뭔예기를하던말던하지...그냥 설치중 에러 이렇게만뜨냐?참..머리안돌아가..내가너라면 무슨에런지 영어몰라도 쓰는건알잖아? -
네냐플 양파맛감자칩2012.07.26용량이나 램부족 때문이 아닐까용 ㅎ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