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옛날에는 윙도 4400에 공급도 잘되었고 4500받으면 강도소리 들었는데 이제는 윙팔아서 넥슨 사려고 하나.....
아 접기전에 메기스톤 서버에 무기당 2개에서 3개밖에 없던 시절에 하던때가 그립네;
옛추억회상하며 돌아왔더니 계정은 해킹으로 다 털리고 사냥터는 김치매크로가 판치고 성먹은 애들은 폭리 취하기 바쁘고 이래선 신규유저 유입은 커녕 올드유저도 떠나겠네....
- 전체 댓글 :
- 11
-
하이아칸 地獄門2012.07.26런 소리 하는 사람도 있는데, 네 인생이나 서비스 종료 하시지 -
하이아칸 地獄門2012.07.26아랑사또 듣보작 **가 나대지 마라, 어디서 아나이스 나오고 신캐릭 줄줄 나오고 점핑이벤트 한다니까, 딴게임 하다 왔나본데? 서비스 종료 지껄이는 놈들 중에 대다수가, 너같이 듣보잡 ㅆㄺ들이고,가끔가다가 네임드가 그 -
하이아칸 츠보미진리2012.07.26그니까................ -
하이아칸 엘리사벳느2012.07.26아랑사또님 그럼 저처럼 시작한지 얼마안되는 새내기도있을텐데...테일즈위버 게임,서비스 종료라뇨! -
네냐플 비·。2012.07.26그나마 나아진건데.. 지금은 만족함 -
하이아칸 마녀푸딩2012.07.26ㅇ ㅏ 그냥 게임이 마음에 안들고 운영이 **같으면 너님만 조용히 떠나요. 뭐 가 어쨌네 저쨌네. 아 그냥 게임 들어오지뫄~ 텔즈는 05년부터 망한다 망한다 소리 나와도 아직 자~알만 살아있다- ,. -;; -
네냐플 득템전문케릭2012.07.26아랑사또 개소리짓거릴래???서비스종료는 개뿔 ㅋㅋ 니머리나 서비스종료해라 더이상 돌아갈필요가없다 -
하이아칸 〃유에〃2012.07.26솔직히 무기야 안변하는게 이상하지만 진짜 사람들의 마인드까지 변했을줄이야... 역시 한번 떠난 마음은 쉽게 잡을수가 없나보네요.. -
하이아칸 아랑사또2012.07.26맞습니다 요즘 텔즈 삭막해졋습니다 텔즈은 서비스종료가 정답입니다 -
하이아칸 알로에ㄷ2012.07.26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지 -
하이아칸 『막달레나』2012.07.26무기 바뀐거야 당연한거겠지만 나머지는 개판이죠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