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종나 너무하네요 운영자님들!!!

네냐플 Antonius 2012-07-21 16:41 522
Antonius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나 ㅠㅠ 올해 수능보는 고삼인데

작년 이맘때쯤부터 텔즈 일년동안 접었뜸!!!! 대학붙고 열렙할라고!!!!!

 

근데 인강다운받으려고 네이버 들갔더니 텔즈 홍보를...

 

대규모 패치를...

 

점핑이벤트를...

 

 

좀만.. 삼개월만 늦게 패치하지 그랬어요.

삼개월만!!!

 

이제 수능 백일남아서 게임하지도 못하는데

 

이러기에요??!!!!!!!1111

 

아 진짜 패치 사실 보자마자 욕함 으어어어어엉

 

 

흐긓ㄱ 그 안하던 패치를 왜 하필 내가 수능볼때, 수능보기 백일전에 하느나ㅑ고요 흑흑

 

 

삼개웜ㄹ만.. 삼개월만 있으면 당당히 이십사시간 돌릴수 있었는데!!!!!!!!!!!

 

 

그냥 예전처럼 그렇고 그런 여름방학 이벤트나 하지 그랬어ㅏ요 흑흐그흐그ㅡㄹ

 

 

ㄴ머무해!!!!

 

그럼 소외계층 고삼은 인강들으러 갑니다.. --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꼬잉이
    2012.07.21
    젤리삐밭 그대신 좋은거 못받아요..나중에 세이라템도받을수있음..
  • 보리스
    하이아칸 알케미스트
    2012.07.21
    젤리삐밭에서 1시간정도하면150넘어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