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 ㅠㅠ 올해 수능보는 고삼인데
작년 이맘때쯤부터 텔즈 일년동안 접었뜸!!!! 대학붙고 열렙할라고!!!!!
근데 인강다운받으려고 네이버 들갔더니 텔즈 홍보를...
대규모 패치를...
점핑이벤트를...
좀만.. 삼개월만 늦게 패치하지 그랬어요.
삼개월만!!!
이제 수능 백일남아서 게임하지도 못하는데
이러기에요??!!!!!!!1111
아 진짜 패치 사실 보자마자 욕함 으어어어어엉
흐긓ㄱ 그 안하던 패치를 왜 하필 내가 수능볼때, 수능보기 백일전에 하느나ㅑ고요 흑흑
삼개웜ㄹ만.. 삼개월만 있으면 당당히 이십사시간 돌릴수 있었는데!!!!!!!!!!!
그냥 예전처럼 그렇고 그런 여름방학 이벤트나 하지 그랬어ㅏ요 흑흐그흐그ㅡㄹ
ㄴ머무해!!!!
그럼 소외계층 고삼은 인강들으러 갑니다..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꼬잉이2012.07.21젤리삐밭 그대신 좋은거 못받아요..나중에 세이라템도받을수있음.. -
하이아칸 알케미스트2012.07.21젤리삐밭에서 1시간정도하면150넘어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