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캐릭만들라는데
캐릭명을 쓰라는데
도데체 어디다쓰라는거???
도데체뭐함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가속。2012.07.21잘안보이는게 사실 잘못만들엇다는 거임 저도 한참 찾앗네요 -
네냐플 언니0012012.07.21** 친절돋네 -
하이아칸 스비빙2012.07.21캐릭터명은 스타일 바로 위에 이름 이라고 써있어요. 그 옆 빈칸 클릭하시고 적으심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