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캐릭안만들어짐

하이아칸 래베리메조란스 2012-07-21 14:58 458
래베리메조란스님의 작성글 3 신고

캐릭만들라는데

 

캐릭명을 쓰라는데

 

도데체 어디다쓰라는거??? 

 

도데체뭐함

전체 댓글 :
3
  • 클로에
    네냐플 가속。
    2012.07.21
    잘안보이는게 사실 잘못만들엇다는 거임 저도 한참 찾앗네요
  • 티치엘
    네냐플 언니001
    2012.07.21
    ** 친절돋네
  • 아나이스
    하이아칸 스비빙
    2012.07.21
    캐릭터명은 스타일 바로 위에 이름 이라고 써있어요. 그 옆 빈칸 클릭하시고 적으심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