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오랜만에 다시해서 잘 모르겟는데
옛날에 제가 할때에는 제자가 이자크일경우 챕터0젤리삐만 깨면 된거같앗는데 지금도그런가요??
제가 알기론 졸업조건이 레벨60이상이고 에피1케릭은 챕터4까지 에피2케릭은 챕터1(봉검)까지 하는걸로
아는데 옛날에는 이자크 같은경우 챕터0까지만 깨도 졸업이 됫엇어요
지금도 혹시 그런가요??
아, 또 아나이스도 챕터1까지 깨야 졸업이되나요??
답변좀..ㅠ
- 전체 댓글 :
- 0
제가 오랜만에 다시해서 잘 모르겟는데
옛날에 제가 할때에는 제자가 이자크일경우 챕터0젤리삐만 깨면 된거같앗는데 지금도그런가요??
제가 알기론 졸업조건이 레벨60이상이고 에피1케릭은 챕터4까지 에피2케릭은 챕터1(봉검)까지 하는걸로
아는데 옛날에는 이자크 같은경우 챕터0까지만 깨도 졸업이 됫엇어요
지금도 혹시 그런가요??
아, 또 아나이스도 챕터1까지 깨야 졸업이되나요??
답변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