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래전에 테일즈위버를 잠깐했었는데 최근에 점핑이벤트를 한다는 기사를 접하고
옛날 생각도 나고 한번 해볼까싶어서 했는데... 이벤트를 너무 주먹구구식으로 대충 하는거 아닌가요?
사냥 구간은 무의미하고 무조껀 젤리삐만 잡으면 155 ....... 이건 뭐.... 젤리삐밭은 개판이고...
그리고 최소한 사냥은 할 수 있게 거래불가능한 보급형 장비 같은건 지급해 줘야하는거 아닌가요?
이건 뭐... 본캐있는 유저들 부캐양성하라고 하는 이벤트밖에 안되는거 같네요
기왕하는 점핑이벤트 실속있게 개념패치좀 합시다 진짜 ㅡ.ㅡ 주말되기전에.......
젤 시급한 패치
1. 점핑 사냥구간 정상화 패치
2. 사냥구간에 맞는 보급형 장비 셋트 (거래불가능,해당 캐릭에 맞게 지급)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Beats2012.07.20장비를 주냐 않주냐 그문제보다는 저러다 인플레이션 발생하지.. 바닦에 떨어진 템만 주어 팔아도 10분에 20만언은 걍 벌겟더라 ㅡㅡ -
하이아칸 정아가2012.07.20템없을 땐 젤리삐노가다가 최고임 -
네냐플 엽기팡2012.07.20제대로 이벤트 **도 않고 찌질되네 찌질찌질 -
하이아칸 ıspringı2012.07.20쩌렙이면 축던가면 돼지 않나요;; 그 외에도 사냥터는 많아요;; 아니면 상자까서 돈벌어서 템사고 하는방법도 잇음 전 그렇게 함 -
하이아칸 Oblivious2012.07.20젤리삐만 안잡고 계속 퀘스트 깨가면 템 잘나와요.. -
네냐플 다크시란2012.07.20장비 주는데?........스승구하면 장갑 신발 나오지 갑옷 무기는 튜토리얼 하면 주지 손목탬은 장비보상퀘스트하면 주는데? -
네냐플 반가르마2012.07.20근데 만약에 사냥구간은 만들고 장비는 지급안할꺼면 진짜 막장 ㅡㅡ 그럴꺼면 그냥 차라리 젤리삐잡게 놔두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