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섭에서 캐시샾들어가서 몬스터상자 한번에 50개?정도를사고나서부터
캐샾 아무것도 못사네요.. 자꾸 서비스장애 오류뜨는데
제케릭 망케된건가요;;해결법아시는분~
// 알려주시는분 거의 다 아시겟지만 테섭 케릭선택창 멈춤 해결법 알려드릴게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모데라토토2012.07.18캐릭선택창 멈춤 어케해결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