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님들 테섭캐시샾오류나는데 해결법좀요

하이아칸 서구훈남 2012-07-16 21:11 637
서구훈남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섭에서 캐시샾들어가서 몬스터상자 한번에 50개?정도를사고나서부터

캐샾 아무것도 못사네요.. 자꾸 서비스장애 오류뜨는데

제케릭 망케된건가요;;해결법아시는분~

// 알려주시는분 거의 다 아시겟지만 테섭 케릭선택창 멈춤 해결법 알려드릴게요~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모데라토토
    2012.07.18
    캐릭선택창 멈춤 어케해결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