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테일즈하면서 가장이해안대는3가지..

네냐플 키리레이디 2012-07-16 18:48 869
키리레이디님의 작성글 4 신고

1.. 테일즈 퀘스트를 왜 이리 어렵게 만들어놧지...

    중간에 멍때리다가 보면 어디로 가야하는지 알수가없다.. 공략을 찾아봐**다..

    퀘스트창에다가 어디로 가라고 적어놓으면 안대는가?? 힘든일인가 모르겟다..

    그리고 가끔씩 퀘스트 자체가 어려운게 많다... ex 나비나무 , 거북이(혼자서해도 되게 바꿔달라..)

 

2... 돈단위를 왜 안풀어줄까??

      5천만원이상 은행에 안들어가고 가지고잇는것도 안대 왜 안바꿔줘? 조금만 손보면 안대냐!!!

 

3... 아이템묶음을 왜 100이 아니라 99냐!! 그리고 맥스가 왜 255야!!

     이것도 힘든가??  ㅋㅋ

 

그냥 푸념임~

전체 댓글 :
4
  • 밀라
    네냐플 kinpk
    2012.07.18
    2 > 수수료 돈 계속많아지면 빨리 망하니까 완화작용이겠죰 3 > 바람때매 그래요 99만렙
  • 티치엘
    네냐플 역날
    2012.07.17
    그건 뭐 어느 정도 이해가능하고 뭐 그렇게 만들어 논거니까요 이해해야죠... 그런데.... 클럽까지 만들어서 매크로 돌리는것을 가만히 두는것자체가.... 말이되요? 버그리포팅??? 만들면 뭐해요...
  • 이스핀
    네냐플 세레이네
    2012.07.17
    2번 정말 공감이요.... 하다 못해 금괴를 팔 때나 살 때나 똑같이 4400만 시드로 해주던가...
  • 이스핀
    네냐플 군생활
    2012.07.17
    2번 3번은 특히 공감되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