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 테일즈 퀘스트를 왜 이리 어렵게 만들어놧지...
중간에 멍때리다가 보면 어디로 가야하는지 알수가없다.. 공략을 찾아봐**다..
퀘스트창에다가 어디로 가라고 적어놓으면 안대는가?? 힘든일인가 모르겟다..
그리고 가끔씩 퀘스트 자체가 어려운게 많다... ex 나비나무 , 거북이(혼자서해도 되게 바꿔달라..)
2... 돈단위를 왜 안풀어줄까??
5천만원이상 은행에 안들어가고 가지고잇는것도 안대 왜 안바꿔줘? 조금만 손보면 안대냐!!!
3... 아이템묶음을 왜 100이 아니라 99냐!! 그리고 맥스가 왜 255야!!
이것도 힘든가?? ㅋㅋ
그냥 푸념임~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kinpk2012.07.182 > 수수료 돈 계속많아지면 빨리 망하니까 완화작용이겠죰 3 > 바람때매 그래요 99만렙 -
네냐플 역날2012.07.17그건 뭐 어느 정도 이해가능하고 뭐 그렇게 만들어 논거니까요 이해해야죠... 그런데.... 클럽까지 만들어서 매크로 돌리는것을 가만히 두는것자체가.... 말이되요? 버그리포팅??? 만들면 뭐해요... -
네냐플 세레이네2012.07.172번 정말 공감이요.... 하다 못해 금괴를 팔 때나 살 때나 똑같이 4400만 시드로 해주던가... -
네냐플 군생활2012.07.172번 3번은 특히 공감되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