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테섭 캐릭선택창 안들어가지는거

하이아칸 명지대 2012-07-16 06:56 483
명지대님의 작성글 2 신고

캐릭터 선탱창

이거  나만 안돼는거임? 

한번 들어가기 줜나 어려워....

뭔  누르기만 하면  그대로 멈춰..  몇번을 껏다 키는건지...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도플갱어、惡
    2012.07.16
    캐릭터창에서 10초 기다리다가 접속해보세요 ! 속는셈 꼭이요 ㅠㅠ 확실하니까요 ;
  • 보리스
    하이아칸 개구리우유
    2012.07.16
    저두 그래요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