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험기간이니 작업기간이니 하면서 들어오고싶은것도 미루고 게임도 전혀 못했는데
오늘 시간나서 들어가니 한다는 소리가 ID제재..;;
게임을 들어가서 걸린것도 아니고 게임도 못했구만 무슨 ...;;;
뭘한것도 없이 갑자기 제재뜨니까 어이가 없네요
평일엔 항상 학교가서 10시까지 작업하는데 전화할 시간도 없고.;; 아, 정말..;;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하롱벨2012.07.16엇 저도요!! 저도 아이디 제재 당했어요 !! 제재당할 만한 일 안했는데 !!!! -
하이아칸 헬로마켓2012.07.16영자한데 문의해서 왜 제제당햇나 물어봐여 만약에 제제 내용 안보여주면 소송도 가능합니다 단 돈슨하고 싸우려면 변호사 말빨좋은사람으로 싸워야합니다 변호사 선임 비용이 기본이 5백만원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