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ID제재 이게 뭔 소리래요..;;

네냐플 꽃보늬 2012-07-15 20:19 512
꽃보늬님의 작성글 2 신고

시험기간이니 작업기간이니 하면서 들어오고싶은것도 미루고 게임도 전혀 못했는데

오늘 시간나서 들어가니 한다는 소리가 ID제재..;;

게임을 들어가서 걸린것도 아니고 게임도 못했구만 무슨 ...;;;

뭘한것도 없이 갑자기 제재뜨니까 어이가 없네요

평일엔 항상 학교가서 10시까지 작업하는데 전화할 시간도 없고.;; 아, 정말..;;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네냐플 하롱벨
    2012.07.16
    엇 저도요!! 저도 아이디 제재 당했어요 !! 제재당할 만한 일 안했는데 !!!!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헬로마켓
    2012.07.16
    영자한데 문의해서 왜 제제당햇나 물어봐여 만약에 제제 내용 안보여주면 소송도 가능합니다 단 돈슨하고 싸우려면 변호사 말빨좋은사람으로 싸워야합니다 변호사 선임 비용이 기본이 5백만원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