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스노우보드 2개를 득했는데
시세를 몰라서 그냥 60만시드에 둘다 팔아헤치웟거든요?
근데 너무 바로팔리길래 인터넷 쳐보니.........아 ㅋ
스노우보드 시세 얼마나가요? 하이아칸이여 저 바보인증햇나여 ㅜㅜ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헬로마켓2012.07.16바부인증햇네여 2개팔면 천8백만원입니다 한개에 9백이라고 가정한다면 -
하이아칸 밀레오네2012.07.15그거 하나 나 주시지 그랬소? -
하이아칸 김약함2012.07.15아.....맙소사.. 바보인증..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