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유저님들ㅠㅠ

하이아칸 인디핑 2012-07-15 01:25 481
인디핑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스노우보드 2개를 득했는데

시세를 몰라서 그냥 60만시드에 둘다 팔아헤치웟거든요?

근데 너무 바로팔리길래 인터넷 쳐보니.........아 ㅋ

스노우보드 시세 얼마나가요? 하이아칸이여 저 바보인증햇나여 ㅜㅜ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헬로마켓
    2012.07.16
    바부인증햇네여 2개팔면 천8백만원입니다 한개에 9백이라고 가정한다면
  • 밀라
    하이아칸 밀레오네
    2012.07.15
    그거 하나 나 주시지 그랬소?
  • 티치엘
    하이아칸 김약함
    2012.07.15
    아.....맙소사.. 바보인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