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테일즈위버 스킬 시스템 이해가 안가요..

하이아칸 제과 2012-07-14 22:11 892
제과님의 작성글 3 신고


 1. 스킬포인트는 업마다 꾸준히 들어오는 것인가요?

 2. 레벨은 레벨업 버튼으로 올리지말고 겸치 다 채워서만 올려야 하나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김약함
    2012.07.15
    2.Exp over!! 가 뜨시면 버튼을 눌러 업하셔도 좋지만, 자기보다 낮은 사냥터면 업할시 경험치가 줄어드는데 업하면 들어오는 경험치도 줄기때문에 자동업 풀경을 채워하면 1렙낮을때 이득을보는부분이죠
  • 티치엘
    하이아칸 김약함
    2012.07.15
    1. 테일즈는 각스킬 속성이 레벨업시 스탯,전투 스타일에 영향을 미치며 꾸준히 들어오는게 아니고 레벨과 경험치만있으면 올릴수있습니다, 노각성시 시엔(한스타일당 스킬레벨 올릴수있는 갯수)이 99개며 각성하면늘어나요
  • 란지에
    하이아칸 미장소녀
    2012.07.14
    난 그게 훨씬 좋은데 스포에 제한받는것보다 경험치만 얻으면 자유롭게 올리수 잇자나요 ㄷ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