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스트서버 게임시작하면 캐릭터창이 잇는데 그거 게임시작하면 게임이 안들어가져요 그냥 가만히 잇내요 좋은답변 부탁해요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포협2012.07.10들어가려는 캐릭 이외에 마우스 왼쪽 한번 클릭하고 15초 정도 기다리고 들어갈 캐릭 더블클릭 -
네냐플 Ð윈터러2012.07.07테스트서버 캐릭터창에서 10초간 대기후에 접속하세요 100프로 접속됩니다 -
하이아칸 류하링2012.07.06그거 이번 패치이후 생긴 각종오류/버그중 하나인 접속오류입니다. 이와 관련되서 공지가 떠있을테니 자세히 써서 첨부하세요 ㅋㅋ 답없음요~~ -
네냐플 블루Duel2012.07.06ㅡ,ㅡ저두 캐릭터선택창에서 안들어가져요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