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테스트서버캐릭터창

하이아칸 천사의수리검z 2012-07-06 22:45 607
천사의수리검z님의 작성글 4 신고
테스트서버 게임시작하면 캐릭터창이 잇는데 그거 게임시작하면 게임이 안들어가져요 그냥 가만히 잇내요  좋은답변 부탁해요
전체 댓글 :
4
  • 클로에
    하이아칸 포협
    2012.07.10
    들어가려는 캐릭 이외에 마우스 왼쪽 한번 클릭하고 15초 정도 기다리고 들어갈 캐릭 더블클릭
  • 보리스
    네냐플 Ð윈터러
    2012.07.07
    테스트서버 캐릭터창에서 10초간 대기후에 접속하세요 100프로 접속됩니다
  • 티치엘
    하이아칸 류하링
    2012.07.06
    그거 이번 패치이후 생긴 각종오류/버그중 하나인 접속오류입니다. 이와 관련되서 공지가 떠있을테니 자세히 써서 첨부하세요 ㅋㅋ 답없음요~~
  • 이자크
    네냐플 블루Duel
    2012.07.06
    ㅡ,ㅡ저두 캐릭터선택창에서 안들어가져요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