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일동안 10시간동안 겜햇는데 레어 하나도 득 못햇네요..
먹은 거라곤 쓰레기어빌템 하나하고 수박씨만 잔뜩 먹었네요.
다담주에 레어5배 확률이라는데 수박씨만 먹는건 아닌지 걱정되네요 에휴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트라바체스2012.07.07미세먼지가 먼지만큼 커진다고 보일까요... -
네냐플 몽영2012.07.07진심 레어 안줌... 저렙레어조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