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1부터 키워보려하는데요

네냐플 asdjasdj 2012-07-06 15:50 527
asdjasdj님의 작성글 1 신고
지금 경험치이벤이라던데 지금 키울지 아니면 19일까지 기다렸다가 점핑이벤으로 키울지 고민되네여 아무래도 점핑할때 키우는게 낫겠죠 ?
전체 댓글 :
1
  • 조슈아
    하이아칸 도로리
    2012.07.06
    점핑 키우셈.. 뭐하러 지금 하나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