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본 테일즈위버에 2013년 이솔렛 캐릭터 나오는데ㅋ
우리나라도 빨리 나와라
쌍검하고 노래를 이용한 공격이라는데 기대됨
그리고
아나이스 하향좀 시키자
어딜가든 짱먹네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광산』2012.07.08뭐 되도 않는 논리를 대답이라고 하는 기본교육도 안받은 아이들.. ㅉ -
하이아칸 미장소녀2012.07.06그럼 아나이스 키우세영 ㅋ -
하이아칸 루시아닌데요2012.07.06그럼 아나이스 키우세여 -
하이아칸 도로리2012.07.06밸런스 맞추라고 말한건데 뭔 아나이스를 키워 ㅋㅋㅋ 초딩논리냐 그거 -
하이아칸 슈아엘2012.07.06그럼아나이스키우세요 -
네냐플 Sony"2012.07.06그럼 아나이스 키우세요 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