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그냥 이벤트를 안했으면.. ㅡㅡ

네냐플 세라프 2012-07-05 14:03 361
세라프님의 작성글 0 신고

하려면 철저히 준비해서 제대로 하든가...

 

담당자가 누군진 모르지만 무슨 벼락치기로 이벤트 준비하는 것도 아니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