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이벤트 업데이트를 개판으로 해놨네

하이아칸 별빛폭포수 2012-07-05 12:54 536
별빛폭포수님의 작성글 2 신고

어떻게 나가라는거야 이벤트 존에서 재접하라는 거임?

생각이 없음? 들어오는거 니맘대로지만 나가는건 아니란다를 보여주시는건가요?

맵좀 볼려고 들어왔는데 아무리 **도 나가는 곳이 없어...

짜증 지대로다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비i간지건너i연
    2012.07.05
    이하동문!
  • 루시안
    하이아칸 Deathup
    2012.07.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게이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