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떻게 나가라는거야 이벤트 존에서 재접하라는 거임?
생각이 없음? 들어오는거 니맘대로지만 나가는건 아니란다를 보여주시는건가요?
맵좀 볼려고 들어왔는데 아무리 **도 나가는 곳이 없어...
짜증 지대로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비i간지건너i연2012.07.05이하동문! -
하이아칸 Deathup2012.07.0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게이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