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매크로때문에 접었다가 처음부터 다시시작했는데

하이아칸 므이므이1 2012-06-30 15:10 512
므이므이1님의 작성글 1 신고

많이 잡혔다더니 줄어든것같긴한데

셀바스평원갔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렙부터 재시작해서 베이빙잡으러 갔다갘ㅋㅋㅋㅋㅋㅋㅋ

매크롴ㅋㅋㅋ

몰이해서 잡는다고 아이템 안먹고있었더니

매크로 다섯이서 먹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산매크로나 잡아여 돈슨님들--

저번에 접는다고 캐 다삭제하고 캐쉬도 안발라서 거지같은데

딸기주스라도 먹고살아야지

베이빙좀 잡자 매크로들아

전체 댓글 :
1
  • 밀라
    하이아칸 뽀카뽀카
    2012.06.30
    동꼽매크로들은 안잡음 '' 무능한 넥슨 동꼽안되게 막으면될껄 메일보내도 항상 답변이 거기서 거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