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많이 잡혔다더니 줄어든것같긴한데
셀바스평원갔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렙부터 재시작해서 베이빙잡으러 갔다갘ㅋㅋㅋㅋㅋㅋㅋ
매크롴ㅋㅋㅋ
몰이해서 잡는다고 아이템 안먹고있었더니
매크로 다섯이서 먹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산매크로나 잡아여 돈슨님들--
저번에 접는다고 캐 다삭제하고 캐쉬도 안발라서 거지같은데
딸기주스라도 먹고살아야지
베이빙좀 잡자 매크로들아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뽀카뽀카2012.06.30동꼽매크로들은 안잡음 '' 무능한 넥슨 동꼽안되게 막으면될껄 메일보내도 항상 답변이 거기서 거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