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나만그런건가 아니면 전체적인건가?

하이아칸 Leverasep 2012-06-30 14:31 406
Leverasep님의 작성글 1 신고

접속누르면 한 10초잇다가 까만화면인채로 InphaseNXD.exe error 뜬다

나만그런거냐?

이거 테위 망한다는 징조냐?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하이아칸 팅클벅이
    2012.06.30
    너만그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