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접속누르면 한 10초잇다가 까만화면인채로 InphaseNXD.exe error 뜬다
나만그런거냐?
이거 테위 망한다는 징조냐?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팅클벅이2012.06.30너만그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