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림의 떡으로 이쁜 코디템 하나 만들어 놓고
소수의 잘 되는 사람만 이벤트 즐겨라냥. 이렇게 말하는겁니까?
......다같이 즐겨야 이벤트지 이건 뭐,
이번에 고양이 스틱 완전 이뻐서 완전 기대했는데, 이거 무제는 xp 유저는 일단 그냥 포기하라는 거고
거기다가 그것도 불만인데 그 기간동안에도 수행도 안되는건 이건 문제있는거 아닙니까..?
기한을 늘리던가.. 보상을 하던가 해야 할 것입니다 이 문제로 정말..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챕챕2012.06.27아니 그게문제가아니고 난이패치후로 해킹을당하고 접속이안된다는게 함정 -
네냐플 일루미나델카릴2012.06.26엑스피 지금은 되는데 이틀 날려먹은 사람들이 허다할거에요 아마 게시판의 불만 글만 봐도 알수 있죠... -
네냐플 일루미나델카릴2012.06.26xp 지금은 되는데 2일 날려먹은 사람들이 허다할거에요 아마 게시판의 불만 글만 봐도 알수 있죠... -
네냐플 트라바체스2012.06.26xp 아직 안되나요? 저도 첫날에 접속오류로 하루날려서 위태위태 하네요. -
네냐플 일루미나델카릴2012.06.26퀘스트 수행문제는 잠수함패치로 잡는거 같군요.. 그런데.. 그래도 기간문제로 인해서 퀘스트 지장받은 사람들 보상은 전체적으로 해야 할거에요 아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