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Sony" 아직 안접은듯?

네냐플 갓블래스 2012-06-26 10:46 764
갓블래스님의 작성글 10 신고

어제 제가 어떤님 글 읽고

느낀점 몇자 적었는데 디스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언어좀 배우고 오라나 뭐라나....

내가 글쓰는게 그렇게 시르냐?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좀 구석에서 손가락이나 빨고있어 제발

니가 뭐 키보드워리어라도 되냐?

자기가 엄청 논리적으로 사는 줄 아네 진짜

확마 궁디를 주차삐까

전체 댓글 :
10
  • 밀라
    네냐플 Sony"
    2012.06.28
    네 죄송합니다
  • 이스핀
    네냐플 『붉혈음화★
    2012.06.27
    소니님 하고 아무런 상관없는 내용을 쓰는데 왜 님이 나서서 그런 댓글을 쓰시는지 이해가 안감 ㅡ,ㅡ;; 온라인상의 기본 애티켓좀 지키며 즐겨 주셨으면 하네요;;
  • 이스핀
    네냐플 『붉혈음화★
    2012.06.27
    소니님 같은 유저분들이 제일 꼴보기 싫네요.... 내키는데로 태클걸고 다른 유저분들 기분 나쁘게 하고.. 다른분들 글쓴거 보면 보면 소니님 욕하는것도 아니고 넥슨에 대한 불만이나
  • 밀라
    네냐플 Sony"
    2012.06.27
    접는다매 궁디를찬다고 ? 니가궁디차기전에 니는 이미 죽탱이맞고임마 임마 ㅋㅋㅋ 행동보다 말이 앞서는 너는 쓰렉이 행동으로 보여라
  • 밀라
    네냐플 Sony"
    2012.06.27
    니주장 하나 사회에서 제대로댄거 말못하고 게임에서까지 무시당하니 ㅋㅋㅋ 니편들어주니까 아주 글쓰고 자기의견 게임에서라도 쓰는것바 ㅋㅋㅋㅋ 접어 임마 접는다매 넌그리고 2주동안 니가테일즈를위해 역사를세웠니 ㅋ?ㅋㅋㅋㅋ
  • 밀라
    네냐플 Sony"
    2012.06.27
    갓블래스 또 말빨 안되고 후달리니 키보드워리어 드립 나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가르기 놀이하네 ㅋㅋㅋㅋ 니네편이 있었으면 좋겠지 ? ㅋㅋㅋㅋㅋ 막니편해주면서 나다구리하는게좋치 ?사회에서 어떤새기인지보이내ㅔ ㅋ
  • 보리스
    하이아칸 Latios
    2012.06.26
    ㅋㅋㅋ... 궁디 찰때 나도 옆에서 거들어드림 (하이킥으로...)
  • 시벨린
    네냐플 세모코딱지
    2012.06.26
    젯르님) 그니까여 ㅋㅋ 스타워즈님) 그러게여 ㄷㄷ;;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스타워즈24
    2012.06.26
    소니 본캐릭을 알아야지만 접던지 안접던지 해야지 본캐릭모르는 상태에서 아무도 모르지 여기에도 소니가 잇네 단정하지못하지만 소니가 이름 바꿔어서 행동하면 아무도 모르는까여
  • 보리스
    네냐플 젯르
    2012.06.26
    내가 봤을때 그님도 글 잘못쓰던데요 띄어쓰기도 못하면서 남들한테 다시 배우라고하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