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허허.. 설마 제가 이런걸 당해볼줄은;; 이거 복구된 케이스는 있나요?
- 전체 댓글 :
- 15
-
네냐플 Sony"2012.06.28스타워즈야 너가튼 찌질이 캐릭공개할빠엔 공개안해 ㅅㄱ -
하이아칸 스타워즈242012.06.27마녀푸딩하고 소니은 동일인물이네 아니면 둘이 친구겟지 ㅋㅋ 난 소니한데만 해당되는 말이다 다른분에게 이렇게 안한다 ㅋㅋ 소니하고 마녀푸딩은 게시판에 본캐릭공개안할겟지 안봐도 비디오다 -
하이아칸 마녀푸딩2012.06.27스타워즈24 깝싸는 거 보기 싫어서 이 글 신고해야겠다. -
네냐플 Sony"2012.06.27영등포 미르 호텔 여기루와 그럼 스타워즈야 나대지말고 -
하이아칸 스타워즈242012.06.27갈수록 소니가 뻥이 심하당 캬캬 소니야 게시판에서 하지말고 나랑만나서 여관에서 남자끼리 *** 장소정해 니가 안나오면 내가 곤란하는가 *** 그게 글보다 났자나 -
네냐플 Sony"2012.06.27소맥이여도 복구해줬다는 증거를 대바 ㅋㅋ그리고 더중요한건 사칭사기는 자기본인이 속아서 당한것 자기책임인데 그걸소맥이해줬다고 ? **좀하즤마 내가오베 유전데그런걸본적이없어 -
하이아칸 스타워즈242012.06.26언니001은 초딩일듯 언니님은 돈슨이 무료화일때 텔즈을 시작햇으듯 저 소맥이 운영중일때 그때 사칭사기로 당해는데 그때 소맥이 조사해서 템 거진 돌려받앗죠 소맥하고 돈슨의 차이일뿐입니다 -
네냐플 언니0012012.06.26소맥이라도 복구안해줘-,. - 이런걸 누가 복구해주냐? 너도 나도 사칭사기 먹었다고 복구해달라고 지랼할텐뎈 -
하이아칸 스타워즈242012.06.26소맥이라면 아마 복구해줄것입니다 문제은 돈슨이라서 님 잘못으로 의한 행동은 복구 절대 안해줍니다 -
네냐플 젯르2012.06.26복구불가입니다; -
네냐플 Sony"2012.06.26너에 오타쿠 잉여본능도 어쩔수없고 ㅋ;;; -
네냐플 『影崎』香織2012.06.26쏘니 너 접은거 아니었냐 ㅋㅋㅋㅋㅋㅋㅋ할짓이 그렇게 없어서 또 덧글달고 앉은거보니 너의 백수본능은 어쩔수가 없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Sony"2012.06.26ㅋㅋㅋ너무잘댓다 ㅋ -
네냐플 『影崎』香織2012.06.26ㄴ아뇨 그런건 안당하죠 ㅎ 아는분이랑 템 주고받는데 그 아는분 아이디랑 비슷한 아이디 가지고 먼저 거래를 걸어서 템 뜯어갔어요 -
하이아칸 팅클벅이2012.06.25사칭사기;; 친구인척 접근해서 템 뜯는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