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테일즈 처음하는데 같이 하실분.

하이아칸 장동건인걸로 2012-06-24 23:10 595
장동건인걸로님의 작성글 4 신고

안녕하세요.

대전 사는 남자입니다.

테일즈를 처음하게된 유저인데 모르는것도 많고.. 해서

같이 하실분 없나해서 글올려요~

 

전체 댓글 :
4
  • 클로에
    네냐플 갓블래스
    2012.06.26
    티첼 이름이 광야의신이에영~!
  • 클로에
    네냐플 갓블래스
    2012.06.26
    하이아칸에 티첼 만들예정인데 껴주삼 ㅋ
  • 아나이스
    네냐플 DollHolic
    2012.06.25
    헐 ㅠ,ㅠ 팔슈에좀만드시지
  • 보리스
    네냐플 지나가는그림자
    2012.06.25
    안녕하세요? 님은 하이아칸 서버이군요. 저도 그 서버에 캐릭터가 있긴한데..... 막시민으로요. 언제 같이 만나서 해요. 이름이 지나가는 검사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