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대전 사는 남자입니다.
테일즈를 처음하게된 유저인데 모르는것도 많고.. 해서
같이 하실분 없나해서 글올려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갓블래스2012.06.26티첼 이름이 광야의신이에영~! -
네냐플 갓블래스2012.06.26하이아칸에 티첼 만들예정인데 껴주삼 ㅋ -
네냐플 DollHolic2012.06.25헐 ㅠ,ㅠ 팔슈에좀만드시지 -
네냐플 지나가는그림자2012.06.25안녕하세요? 님은 하이아칸 서버이군요. 저도 그 서버에 캐릭터가 있긴한데..... 막시민으로요. 언제 같이 만나서 해요. 이름이 지나가는 검사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