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운영자분들께서도 고생 많으십니다

하이아칸 혁명의폐인 2012-06-22 01:47 410
혁명의폐인님의 작성글 0 신고

 이 늦은 시간에 게임외적 요소인 셧다운제 관련해서

야근 하시고 서버점검까지ㅠㅠ;;

분명히 집에서 주무시다가 넥슨 연락받고 잠에서 깬 상태로 다시 출근하셨을건데

고생많으십니다 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