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서버재시작이라며

네냐플 리릭스 2012-06-22 01:41 489
리릭스님의 작성글 3 신고

2시까지 점검하네

 

독하다

전체 댓글 :
3
  • 아나이스
    네냐플 쇼콜라타르트
    2012.06.22
    음 20분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 아나이스
    네냐플 쇼콜라타르트
    2012.06.22
    그러려니 하세요 ㅎㅎㅎㅎㅎ
  • 루시안
    네냐플 memo풋
    2012.06.22
    언제풀리나요 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