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뚜뚜이벤에서 나오는 이벤트 리칼 한달짜리 클럽창고에 보관 안되서 다른케릭에 옴길라고
바닥으로 드레그 했는대 아이템 걍 사라짐 -- 창고에 안드가면 보통 버리면 버릴수없다고 뜨는대
왜 이건 걍 사라지냐고요 ㅋㅋㅋ 아까워라 먹엇는대 ㅠ 흥흥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아랄리아2012.06.08마술사의밤님?님이지식이부족하여모르시나봄^^*목요퀘로받는보상템롱소드퀘로받는보상템이모두다기간에이며창고에들어갈수있는템이있는반면안들어가는템은바닥에드레그해도사라지지않아휴지통으로삭제해야함지식좀쌓고오세요 ㅋㅋㅋㅋ -
네냐플 마술사의밤2012.06.07원래기간제는그러는데여 .. 모르셧나봄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