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처리 해줄것같냐? 안해준다.^^ 걍 매크로 돌아댕긴다고 징징대지말고 너나 접어.
- 전체 댓글 :
- 10
-
네냐플 Sony"2012.06.08말빨딸리니 내말주서먹어서 쓰는것봐 ㅋㅋ흥분은 니가햇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 내이름글제목으로 썻겟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影崎』香織2012.06.08워메 혹시나해서 와봤는데 흥분해서 덧글적은거봐 ㅋㅋ -
네냐플 Sony"2012.06.07여튼 너가튼새기 상대할 시간없다 ㅋㅋㅋ수고해라 오타쿠 ㅋㅋㅋ -
네냐플 Sony"2012.06.07흥분하셧어요 호갱님 ? -
네냐플 Sony"2012.06.07그리고 실시간으로 확인하면서 깝치는건 너인데 ? ㅋㅋㅋㅋㅋ 혼자 흥분해서 사진올려가면서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나에 닉네임 적어서 내용 적냐 ㅋㅋㅋㅋㅋ아개웃겨 ㅋㅋㅋㅋ -
네냐플 Sony"2012.06.07왜 애니메이션 니혼자 보면대는거가지고 길드만들어서 사람들을 모아서 다같이놀라그래 ;안그래도 더러운데 더러운애가 15명이나 잇데 니길드에 ㅋㅋ? -
네냐플 Sony"2012.06.07너는그냥 쫌 더러운거가태 오타쿠라서 ;;; -
네냐플 Sony"2012.06.07한자 오타쿠새기 ㅋㅋㅋㅋ ㅋㅋ공식적으로 *** 공식적으로 털려볼래 ㅋㅋㅋ? 왜캐 나대세요 한자님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오타쿠야 너진심접으면안되 ? -
하이아칸 o무월o2012.06.07긍까여 제가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그떄보다 매크로 가 더많아졌음 -
하이아칸 리오프2012.06.07그냥 심심해서 그럴걸요? 그냥 그러려니 해요 같은서버 아니라서 다행이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