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 좀더 일찍 깨닫지 못했을까요? 넥슨이란 회사는 유저를 호구로 아는 쓰레기 회사라는걸..
지금이라도 깨달았으니 다행이라 여겨야 하려나요? 저 메일 6통 주고받고 데린 매크로 9명을 시험삼아
신고 해봤는데 결과는 예상대로. 2주째 안잡힘.^^ 그냥 포기할래요.
멍청하게 손사냥하는 제 자신이 안타까워 저도 아이로봇이나 하나 장만하렵니다.^^
- 전체 댓글 :
- 13
-
하이아칸 o무월o2012.06.07어쩔수없을껄요 괸히 넥슨이 그떈일땜에 돈드니깐 저러는거아님? -
네냐플 끝말잇기2012.06.07기계인간되려면 철이처럼 안드로메다 다녀와바 그쪽에 기계 만들어주는 행성이있데 가는 법은 알지? 찌질아 -
네냐플 Sony"2012.06.07한자야 너도 실시간으로 댓글달자나 닌모하는 애니 ? 넌오타쿠니까 가능하겟다 집에서만잇으니가 ㅋㅋㅋㅋ -
네냐플 『影崎』香織2012.06.07★미린**☆ 너무 진지하게 받지마세요 ㅋㅋㅋㅋㅋ 매크로 쓸 생각 엄습니다. 걍 하는말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미린쉐리☆2012.06.07결국 이렇게 또 하나의 손사냥 유저가 떠나가고, 매크로가 한 마리 더 늘어습니다. -
네냐플 손우영2012.06.07sony님은 자게글마다 눈 찌푸리게하는 댓글들밖에 안다시던데.. 그게 **아닌가요? 관심병이 도지셨나 -
네냐플 『影崎』香織2012.06.07ㅋㅋㅋㅋ 소니 이잉간은 대체 뭘 하고 살길래 실시간으로 덧글 쳐 달고 다니는지 신기할따름. 정신차려 이인간아 ㅋㅋㅋㅋ -
네냐플 Sony"2012.06.07왜 한국에서 그러고놀아 ;;일본가서해 그런건 찐다야 ; -
네냐플 Sony"2012.06.07한자 진심 아노섭 말고 하칸으로가주라 오타쿠 길드나 없애주던가 ;; 길드 소개보면 애니를 사랑하는모임 애니를 많이보는모임 오타쿠 같은 분들 모셔요 ㅋㅋㅋ내가이걸봣지 ㅋㅋ개웃겨서증말 ㅋ 한자야 반성좀해왜한국에서그러고 -
네냐플 Sony"2012.06.07한자야 너 아노섭에서 오타쿠길드 만들고 설치는거 아노섭 사람들다알어 ;; 니나 세상밖으로나와서 모니터링하면서 댓글쓰지마 ; -
네냐플 『影崎』香織2012.06.07sony야 이제 그만 세상밖으로 나와라 ㅋㅋ 집안에 틀어박혀서 잉여대지말고. -
네냐플 Sony"2012.06.07한자 오타쿠 여기서도 나대고잇네 나대지말고 찌그러져 잇어요 ㅋ -
네냐플 칸타빌레、2012.06.07어쩔수 없음...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