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렉이..

하이아칸 Lnstol 2012-06-06 14:12 379
Lnstol님의 작성글 0 신고

왜이렇게 심하죠?옛날엔 안걸렸는데

컴퓨터 사양이 렉먹을 사양도아니구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