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스는 로그인하려하니까 한20초동안 화면 멈춰잇다가 다시 로그인하라뜨질않나..ㅠ
그냥 기존아이디는 한15초되야 로그인에 성공되지않나 ..ㅠ 왜 이러지 ㅠ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