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멤버스아이디나 그냥 아이디 왜접속이 이래..

하이아칸 두잔이슬 2012-06-06 02:33 651
두잔이슬님의 작성글 0 신고

멤버스는 로그인하려하니까 한20초동안 화면 멈춰잇다가 다시 로그인하라뜨질않나..ㅠ

그냥 기존아이디는 한15초되야 로그인에 성공되지않나 ..ㅠ 왜 이러지 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