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30%남았길래 학원다녀와서 먹이구하러가려했는데 0%돼야죽는거아님? 다녀왔더니 가사상태돼있네요
이게우뜨케 됀일이죠 3800원가사상태회복사야하나요? 가사상태회복하면 랩이나 가방에들어있던아템그대론가요? 캐쉬템말고 살릴방법이없나요? 답변부탁 ㅠㅠ
- 전체 댓글 :
- 0
30%남았길래 학원다녀와서 먹이구하러가려했는데 0%돼야죽는거아님? 다녀왔더니 가사상태돼있네요
이게우뜨케 됀일이죠 3800원가사상태회복사야하나요? 가사상태회복하면 랩이나 가방에들어있던아템그대론가요? 캐쉬템말고 살릴방법이없나요? 답변부탁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