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펫가사상태

하이아칸 다크폰아르님 2012-06-05 22:42 706
다크폰아르님님의 작성글 0 신고

30%남았길래 학원다녀와서 먹이구하러가려했는데 0%돼야죽는거아님? 다녀왔더니 가사상태돼있네요

이게우뜨케 됀일이죠 3800원가사상태회복사야하나요? 가사상태회복하면 랩이나 가방에들어있던아템그대론가요? 캐쉬템말고 살릴방법이없나요? 답변부탁 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