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운영 이러다간 늬들 피똥싼다?

하이아칸 ∽노블리제∽ 2012-05-31 23:14 334
∽노블리제∽님의 작성글 0 신고

던파꼴 나고 싶나?

 

청소에 대한 건 쏙 들어가고 보상이야기 기간제 하루 연장 뭐 좋아...

 

 

남은것들은 뭐하라고?

 

이젠 운영도 운지 하는거 아닌가?

 

매크로 관리도 좀 하던가 점검 그순간에 들어온 메크로 중국만 잡지 말고 김치 메크로도 좀 잡아봐

 

매크로 하는 애들에게 돈 받은것도 아니고

 

잘좀 하자 그나마 할만한게 이것 하나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