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장장 17시간? 이 지났따.....
테일즈위버 운영진은 말했다 여기 15분 추가여~
우리들은 말한다....아....접을까?
그리고 이렇게 생각한다....이제는 뭐...아무렇지도 않아....뭐 15분쯤이야....근데 15분이 과연 끝일까... 궁금하네..
- 전체 댓글 :
- 0
장장 17시간? 이 지났따.....
테일즈위버 운영진은 말했다 여기 15분 추가여~
우리들은 말한다....아....접을까?
그리고 이렇게 생각한다....이제는 뭐...아무렇지도 않아....뭐 15분쯤이야....근데 15분이 과연 끝일까... 궁금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