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부왁....길다아아아~

네냐플 한밤의꿈〃 2012-05-31 23:08 313
한밤의꿈〃님의 작성글 0 신고

장장 17시간? 이 지났따.....

테일즈위버 운영진은 말했다 여기 15분 추가여~

우리들은 말한다....아....접을까?

그리고 이렇게 생각한다....이제는 뭐...아무렇지도 않아....뭐 15분쯤이야....근데 15분이 과연 끝일까... 궁금하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