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넌 그냥 아노섭의 찌질한 캐쉬사기뿐일뿐 ㅇㅇㅇ
또열폭해서 댓글이나달어 ㅋㅋㅋ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우찡☆2012.05.31네네^ ^ 찌질한님아 게임에서 실컷나대세요 전화하자니깐 쫄아서 말도못하믄서 나대지마세여 게임에 목숨건 새1끼보단 낳음 한심해죽겟네요 ㅋ
1
넌 그냥 아노섭의 찌질한 캐쉬사기뿐일뿐 ㅇㅇㅇ
또열폭해서 댓글이나달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