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우찡☆ 니글은안본다 캐쉬사기꾼글봐서뭐함?

네냐플 Avalon。 2012-05-31 22:34 415
Avalon。님의 작성글 1 신고

넌 그냥 아노섭의 찌질한 캐쉬사기뿐일뿐 ㅇㅇㅇ

또열폭해서 댓글이나달어 ㅋㅋㅋ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우찡☆
    2012.05.31
    네네^ ^ 찌질한님아 게임에서 실컷나대세요 전화하자니깐 쫄아서 말도못하믄서 나대지마세여 게임에 목숨건 새1끼보단 낳음 한심해죽겟네요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