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대전 정전 뭥미 우리동만그러냐 ㅋㅋ

네냐플 팔라딩 2012-05-31 22:33 405
팔라딩님의 작성글 0 신고
텔즈도 안되서 짜증낫는데 노트북 연결도끈기네 ㅋㅋㅋㅋ 야마

길거리 다 까매짐 ㅋㅋ 2분동안 ㅋㅋㅋㅋㅋ 오늘 뭔날인가봐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