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뭔짓을 해야 업뎃만 17시간씩이나걸린데?

하이아칸 두잔이슬 2012-05-31 20:45 509
두잔이슬님의 작성글 2 신고

뭐 중고등학생들 모집해서 고쳐달라고 시켯나``?

 

대작인가보네 뭔가 엄청난 다른 업뎃도 하려나봐 ㅇㅅㅇ 17시간짜리면~ 와우,,

 

17시간 업뎃하는게임 처음봐 역싀 돈슨쫭 ㅇㅅㅇ 그런데, 앤화분은 바로 솩 올려서 판매까지 되네?

 

님들 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하이아칸 두잔이슬
    2012.05.31
    것두 돈슨입니까 ?ㅋㅋㅋ
  • 시벨린
    하이아칸 운명을겨눈창
    2012.05.31
    마비노기는업뎃만96시간걸렸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