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필이면 목요일에 하기냐..
목요퀘도 해야하는데 이럴거면 점검을 새벽부터 시작하던가
9시부터 느긋느긋시작해서 지금까지 뭐하는짓임?
점검은 해야하는데 잠은 포기할수없었던거냐..
11시에 끝난다고는하는데 더 늘릴것같다..하다가 졸려서 퇴근하고 다음날
9시에 다시 점검하는건 아니겠지?^^넥슨 이러지마라..
쨌든 보상 제대로 해주길 바람. 이렇게 해놓고 보상도 그지같이 주면 그건 인간이 할짓이 아니잖아..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이젠할이름도없2012.05.31마자여 ㅠㅠㅠㅠ 목요퀘해야하는데미칠판 ㅠㅠㅠ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