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하필이면 목요일이냐;;

네냐플 흑의용자2세 2012-05-31 20:44 433
흑의용자2세님의 작성글 1 신고

하필이면 목요일에 하기냐..

목요퀘도 해야하는데 이럴거면 점검을 새벽부터 시작하던가

9시부터 느긋느긋시작해서 지금까지 뭐하는짓임?

점검은 해야하는데 잠은 포기할수없었던거냐..

11시에 끝난다고는하는데 더 늘릴것같다..하다가 졸려서 퇴근하고 다음날

9시에 다시 점검하는건 아니겠지?^^넥슨 이러지마라..

쨌든 보상 제대로 해주길 바람. 이렇게 해놓고 보상도 그지같이 주면 그건 인간이 할짓이 아니잖아..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하이아칸 이젠할이름도없
    2012.05.31
    마자여 ㅠㅠㅠㅠ 목요퀘해야하는데미칠판 ㅠㅠㅠ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