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회식하고온듯

네냐플 ˙˙˙ 2012-05-31 20:31 472
˙˙˙님의 작성글 6 신고

지금 회식하러갓다가

부장님이 취해서

업데이트를못하고잇나..!?-ㅅ-

전체 댓글 :
6
  • 보리스
    네냐플 새벽의기억
    2012.05.31
    역삼역 주변에 먹을게 많죠 ㅋㅋㅋ
  • 밀라
    네냐플 팔레
    2012.05.31
    하는데 지금 2차~
  • 밀라
    네냐플 팔레
    2012.05.31
    부장曰 : 자자! 오늘 서버통합도 하는 날이고, 다들 수고했다는 의미에서 사장님이 특별히 회식자리를 마련해주셨으니, 이만 마치고 잔업은 회식후에 이어서 진행합시다!
  • 란지에
    네냐플 띵동띵동
    2012.05.31
    아따 지네 술쳐드실시간은있고 업뎃 제대로 할시간은 없는건가
  • 티치엘
    하이아칸 리오프
    2012.05.31
    회식설 왠지 끌린다
  • 이자크
    하이아칸 남친아''
    2012.05.31
    그쳐 회식하고왓다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