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에오스 파편 보상이라고 던질꺼면

네냐플 A─ROD 2012-05-31 20:30 495
A─ROD님의 작성글 2 신고

 

 

나 1:1 문의에다 패드립친다.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란그리
    2012.05.31
    아무리 운영에 대해서 불만이 없는건 아니지만 막말하는건 보기에 좋지않내요. 한번 생각 좀 하고 글 올리세요.
  • 티치엘
    하이아칸 리오프
    2012.05.31
    근데 그러면 접수하는 사람만 스트레스에요 우리가 잡아야할놈은 그딴거 모름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