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11t시 --

하이아칸 누드빼빼로。 2012-05-31 20:22 443
누드빼빼로。님의 작성글 1 신고

장난하나? 3시간을 기다리고잇엇는데==

11시? 시뱝 장난한야고-- 목퀘 망하므 ㅅㄱ  

테위 진짜 정떨어진댜 -- 진작하든지 --

전체 댓글 :
1
  • 이자크
    하이아칸 남친아''
    2012.05.31
    짜증 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