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장난하나? 3시간을 기다리고잇엇는데==
11시? 시뱝 장난한야고-- 목퀘 망하므 ㅅㄱ
테위 진짜 정떨어진댜 -- 진작하든지 --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남친아''2012.05.31짜증 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