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증 스샷 할라햇는데, 이상하게 이미지는 첨부가 안되고 ㅠㅠ
패치를 받아도
최신버전 확인중 -_-
에라이
인터넷이나 들썩 들썩 하다 해야 될듯요
- _- 근데..........
오전 6시에 패치 하신다고 애초에 하신 공지를
오전 9시로 변경하신 이유는?
직원분들이 지각하셧나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비비에2012.05.3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