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ㅠ 복구를 눌러도....(有)

네냐플 비비에 2012-05-31 20:21 392
비비에님의 작성글 1 신고
인증 스샷 할라햇는데, 이상하게 이미지는 첨부가 안되고 ㅠㅠ

패치를 받아도 

최신버전 확인중 -_-

에라이

인터넷이나 들썩 들썩 하다 해야 될듯요

- _- 근데..........

오전 6시에 패치 하신다고 애초에 하신 공지를

오전 9시로 변경하신 이유는?

직원분들이 지각하셧나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비비에
    2012.05.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