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따 시부엉

네냐플 띵동띵동 2012-05-31 20:17 494
띵동띵동님의 작성글 4 신고

아따 시부엉 오랜만에 업좀할라고 들갈라하는데

점검이래 그래서 기다렸어 근데 이게 뭐야?

약속시간 왜 만드셨나요?

참 신기할 따름입니다

전체 댓글 :
4
  • 시벨린
    네냐플 우찡☆
    2012.05.31
    띵동님은 정답만 말씀하심
  • 티치엘
    네냐플 ″힐
    2012.05.31
    약속은 깨야 제맛
  • 란지에
    네냐플 띵동띵동
    2012.05.31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접속해서 점검이라 화가 나는 띵동이라고 합니다
  • 란지에
    네냐플 리릭스
    2012.05.31
    띵똥이다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