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이 얼마나 오랫동안 온라인 게임을 운영해왔는데 미숙은 아니겠지요.
다만 나태해진것이죠.
소맥에게서 넘겨 받았으니 자기 게임 아니라고 스핵오류, 맵 이동시 이상한 오류로 튕김현상 하나도 안잡아주고 캐쉬 업뎃만 주구장창 하고 있네요?
텔즈 매니아적인 게임입니다. 암만 사람 빠져나가도 타게임보다 많은 인원의 수가 남게되죠. 한데 이런식의 운영이면 곤란합니다. 운영에 의해 떠나가는 사람이 몇명이나 되는줄 아십니까?
더군다나 약속시간 어기는건 기본에 그에 따른 보상을 해준적이 얼마나 있나요?
더군다나 매크로들 잡니마니 하면서 뭐 크게 변한건 없습니다만.... 데린가면 아직도 매크로들 널렸구요. 대충 대충 쉬엄쉬엄 하면서 유저들이 주는 캐쉬 냠냠하지말고 유저들의 캐쉬로 월급받으면 그만큼 서비스 품질개선좀 해야겠습니다.
타 온라인 게임은 점검시간 조금 늦어도 보상처리 확실한데 텔즈는 안그러네요? 왜 그럴까? 넥슨부심때문인가?
- 전체 댓글 :
- 8
-
하이아칸 *파워펀치*2012.05.31이 와중에 앤의화분은 업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카오틱slayer2012.05.31공감! -
하이아칸 남친아''2012.05.31아니 진짜 제시간에 끝 맞힌적이 잇긴함? 아진짜 테일즈위버 정신차려 지금 장난 하는것도 아니고 -
네냐플 관심〃2012.05.31ㄴㄴ 밥먹고있어여 밥다먹었으면 담배피는중이고 담배다폈으면 화장실가야졍 -
네냐플 여휼2012.05.31이런 상황인데도 불구하고 6월 앤의 화분 업데이트 ^^ -
네냐플 MilraNevraska2012.05.31하여간 참 쉽게 남의 돈 벌어먹으면 이렇게됨 -
네냐플 ″힐2012.05.31글지우느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힐2012.05.31바쁜가보졍~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