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금괴 활성화 방법.

네냐플 『影崎』香織 2012-05-21 23:54 596
『影崎』香織님의 작성글 4 신고
그냥 간단함. 플윙을 금괴로 바꿀수있듯 금괴도 플윙으로 바꿔주면됨.
전체 댓글 :
4
  • 아나이스
    네냐플 『影崎』香織
    2012.05.22
    그리고 금괴 나온다고 사람들이나 중꿔나 플윙 4500에 팔아재낄때 시세가 올랐습니까? 가격변동이 아주 없다곤 말 못하지만 그 이후엔 안정된 그 가격 고정으로 사고 팔수있다는걸 왜 모르시는지..
  • 아나이스
    네냐플 『影崎』香織
    2012.05.22
    원래 4400만큼의 가치인걸 5000에 산다고는 생각 안해보셨보죠?ㅋㅋ
  • 아나이스
    네냐플 『影崎』香織
    2012.05.22
    아나라크//플윙의 가치가 뭔데요 ㅋㅋㅋ 원래 4400만 짜리를 단순히 물량이 없다고 5000이 넘는 ㅁ1친 가격에 사는게 가치라고 한다면 할말이 없군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아나라크
    2012.05.22
    대신에.. 플윙 값이 많이 떨어지겠죠^^ 그리고 사람들이 나르비크 워프앞에서 플윙 산다는 사람도 없어질 꺼구.. 플윙 가치가 더 떨어져서 템값도 더 비싸질 우려도 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