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냥 간단함. 플윙을 금괴로 바꿀수있듯 금괴도 플윙으로 바꿔주면됨.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影崎』香織2012.05.22그리고 금괴 나온다고 사람들이나 중꿔나 플윙 4500에 팔아재낄때 시세가 올랐습니까? 가격변동이 아주 없다곤 말 못하지만 그 이후엔 안정된 그 가격 고정으로 사고 팔수있다는걸 왜 모르시는지.. -
네냐플 『影崎』香織2012.05.22원래 4400만큼의 가치인걸 5000에 산다고는 생각 안해보셨보죠?ㅋㅋ -
네냐플 『影崎』香織2012.05.22아나라크//플윙의 가치가 뭔데요 ㅋㅋㅋ 원래 4400만 짜리를 단순히 물량이 없다고 5000이 넘는 ㅁ1친 가격에 사는게 가치라고 한다면 할말이 없군요. -
하이아칸 아나라크2012.05.22대신에.. 플윙 값이 많이 떨어지겠죠^^ 그리고 사람들이 나르비크 워프앞에서 플윙 산다는 사람도 없어질 꺼구.. 플윙 가치가 더 떨어져서 템값도 더 비싸질 우려도 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