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오늘따라 오토가 줄어든 것 같네. 얏호

하이아칸 Grace。델 2012-05-21 18:49 553
Grace。델님의 작성글 3 신고

어제만해도 맵 어딜가든 오토 바글바글이더니

오늘은 몹이 뭉친 구간도 제법 보이고 왠일이지?

 

덕분에 무투호 가죽 20개 금방 구해서 기분 좋다능 ㅋ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아나라크
    2012.05.22
    아직 대기중이라 그럼... 군대처럼 ㅋ
  • 아나이스
    하이아칸 팅클벅이
    2012.05.21
    나도 그생각햇는데
  • 아나이스
    네냐플 『影崎』香織
    2012.05.21
    김치 매크로는 건재합니다 고갱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