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만해도 맵 어딜가든 오토 바글바글이더니
오늘은 몹이 뭉친 구간도 제법 보이고 왠일이지?
덕분에 무투호 가죽 20개 금방 구해서 기분 좋다능 ㅋ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아나라크2012.05.22아직 대기중이라 그럼... 군대처럼 ㅋ -
하이아칸 팅클벅이2012.05.21나도 그생각햇는데 -
네냐플 『影崎』香織2012.05.21김치 매크로는 건재합니다 고갱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