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테일즈위버 해보려고 하는데요

하이아칸 눈물자판기 2012-05-16 14:27 415
눈물자판기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 스토리 위주로 플레이 하는것을 좋아해서요

스토리 차근차근 보면서 할 생각인데요

에피2캐릭터로 시작하면 에피1을 하지 못한다고 들었는데요

 

그럼 에피1 캐릭터로 시작하면 그 이후 에피소드2나 3등등 여하튼 이후에 나오는 에피소드도

다 클리어 할수 있나요?

아니면 에피2를 하려면 다시 에피2 캐릭터를 키워서 해야하는건가요?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백곰카페
    2012.05.16
    에피1끝내고 에피2진행가능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