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클로에 계열선택

네냐플 언니001 2012-05-16 12:35 610
언니001님의 작성글 2 신고

 

 

 

무슨 계열이 가장 좋아요?

클로에 고수님 없음?ㅠ_ㅜ

전체 댓글 :
2
  • 클로에
    하이아칸 달빛늑대〃
    2012.05.17
    체리링님 뭔소리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시작할때 계열은 빙계가 스탯합 젤 높아서 좋고여 스킬은 초반에 화염이나 빙한으로 추천드려요 화염은 댐지높고 명중이 좀 낮고 빙한은 댐지는 중간인데 명중이 높음
  • 클로에
    네냐플 체리링
    2012.05.17
    화염계열이 좋깨네요 그리고 마법공격은 올리지마세요 재분 할실되 화염 먼저 올리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