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무슨 계열이 가장 좋아요?
클로에 고수님 없음?ㅠ_ㅜ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달빛늑대〃2012.05.17체리링님 뭔소리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시작할때 계열은 빙계가 스탯합 젤 높아서 좋고여 스킬은 초반에 화염이나 빙한으로 추천드려요 화염은 댐지높고 명중이 좀 낮고 빙한은 댐지는 중간인데 명중이 높음 -
네냐플 체리링2012.05.17화염계열이 좋깨네요 그리고 마법공격은 올리지마세요 재분 할실되 화염 먼저 올리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