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요즘도 할만 한가요?

하이아칸 제과 2012-05-12 22:29 611
제과님의 작성글 4 신고



 정말 옛날에 잠깐잠깐 했다가

 생각이 나서 다시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무자본 무인맥으로 할수 있을까요..?
전체 댓글 :
4
  • 란지에
    네냐플 Lutes
    2012.05.14
    무자본은 필요없구 매크로와 싸울수있는 끈기와의지만있으면댐
  • 란지에
    하이아칸 형웅이
    2012.05.13
    저랩은 어째어째 사제 졸업한돈으로 하는데 세이라부턴 힘들어요 자본있는사람하고 격차가 나서 뭐 노가다하신다면 하겠지만 그런거 안할실꺼면 비추요
  • 시벨린
    네냐플 마일스토리
    2012.05.13
    무자본은 님이 끈기만 있다면 할수 있음
  • 밀라
    하이아칸 뽀카뽀카
    2012.05.13
    무리라고 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