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말 옛날에 잠깐잠깐 했다가
생각이 나서 다시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무자본 무인맥으로 할수 있을까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Lutes2012.05.14무자본은 필요없구 매크로와 싸울수있는 끈기와의지만있으면댐 -
하이아칸 형웅이2012.05.13저랩은 어째어째 사제 졸업한돈으로 하는데 세이라부턴 힘들어요 자본있는사람하고 격차가 나서 뭐 노가다하신다면 하겠지만 그런거 안할실꺼면 비추요 -
네냐플 마일스토리2012.05.13무자본은 님이 끈기만 있다면 할수 있음 -
하이아칸 뽀카뽀카2012.05.13무리라고 봅니다.
1





